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자료실

Home > 커뮤니티 > 자료실
게시판 보기
제목 캡스톤디자인 일정 및 서류제출
내용

1. 행사개요[붙임1 참조]

) 관광계열 : 15개팀 / ICT계열 : 15개팀

2. 제출서류

제출서류

제출방법

제출기한

비 고

1

참가신청서

서면제출

(LINC+사업단)

11.19()

[붙임2]

2

PPT 발표자료

이메일제출

(jhy08@hsc.ac.kr)

11.24()

PPT발표팀에 한하여 제출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하여 제출기한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사항

. 팀당 발표시간 준수 (작품발표 5+ 질의응답 5, 10분 이내)

(평가의 공정성을 위하여 시간 초과 시 평가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발표방법은 과정별 특색에 맞는 시연발표 , PPT발표 등 과정별 자율 선정 (참가신청서 기재 필수)

. 참여 학생 점심식사는 LINC+사업단에서 제공

. 경진대회 당일 출전 학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출석 처리 협조 바랍니다.

 

파일 2. 참가신청서(양식).hwp2. 참가신청서(양식).hwp
작성자 관광외식조리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Self-up 프로그램 수기 공모전 학생 참여 안내
다음글 2021학년도 한림대학교 연계교육특별편입학 모집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