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띤띤 (취직) 20학번 박*주
내용

1.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관광외식조리과 20학번 박*주입니다.

 

2. 학창시절 

저는 학창시절 중 친구들과 밥 먹고 카페를 가고 놀러 다니는 게 가장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그 정도로 전 노는 것과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이었습니다. 

 

3. 관광외식조리과를 선택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저는 요리 할 때가 가장 행복했고 제 자신이 빛난다고 생각하여 요리사라는 꿈을 갖게 되었습니다.이 꿈을 실현하기 위한 지식과 경험을 한림성심대 관광외식조리과에서 쌓고 싶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4. 현재 어떤 일을 하고 계신가요?

현재 저는 띤띤이라는 베트남 음식점에서 일 하고 있습니다. 여러 지점 중 타임스퀘어 지점에서 일 하고 있고 그릴 파트를 맡고 있습니다. 

 

5. 현재 직장을 선택한 동기는 무엇인가요?

현재 직장을 교수님께서 소개해주셨고, 여러 조건을 맞춰보니 저와 잘 맞는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6. 현 직업에 대한 자부심에 대해 말씀 해주세요

저희는 육수나 소스 등을 따로 들여오지 않고 매장에서 일일이 다 만들기 때문에 배울 점이 아주 많습니다. 또한 어느 매장보다 밝은 분위기 속에서 일할 수 있기 때문에 힘들어도 서로 의지하며 힘낼 수 있습니다!

 

7. 앞으로의 포부와 꿈에 대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저는 제 가게를 열어 가족들과 운영하며 행복하게 사는 것이 제 최종 꿈입니다. 이 꿈을 이루기 위해 저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8. 후배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현재 힘든 일이 있는 친구도 있을 거고 전공이 안 맞는 친구도 있을 거예요. 뻔한 얘기지만 지금 당장은 힘들어도 지나고 보면 한 편의 추억으로 남을 거예요. 힘들고 어려워도 포기하지 말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 해봐요. 할 수 있어요.?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더앤리조트 (취직) 17학번 김*범
다음글 로레알 북아시아 지역(North Asia Zone) 채용 업무를 총괄하고 계신 조*수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