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신청 안내 |
---|---|
내용 |
*예비군 소집훈련은 국민 보건 안전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상황을 고려해 2021년에는 시행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 예비군대원 신고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복학생, 재입학생, 2021학년도 1학기까지 전입신청을 하지 않은 재학생
(http://was1.hallym.ac.kr:8080/HLMS/sungsim_mil.jsp)
2. 내용작성 시 기본신상정보, 군관련정보 입력란은 공백없이 작성(이름, 주민등록번호, 학번, 메일주소, 군번, 핸드폰번호 미작성 시 - 전입신청 오류)
3. "예비군 전입 신고 대상자가 아닙니다."라고 조회될 경우 학생지원팀으로 연락(033-240-9226)
4. 전입신고 후 학생예비군대원 편성은( "국방동원정보체계"를 통한 전입요청) 소요기간이 3일에서 7일정도 소요됩니다.
* 해당 학생은 학생예비군 신고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9. 한림성심대학교 학생지원팀(예비군 담당) : 033-240-9226
|
파일 |
이전글 | 한림성심역량인증제 독서인증 안내 |
---|---|
다음글 | 2021 제4회 세종건축문화제 「서포터즈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