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제목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내용

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을 안내하오니 학생들의 수강신청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기간

 

구 분

기 간

비 고

수강신청 기간

2022. 8. 25(목) 10:00 ~ 8. 26(금) 17:00

- 대상: 재학생 / 재입학생(본인)

- 방법: 학생정보시스템

수강정정 기간

2022. 8. 29(월) 10:00 ~ 8. 30(화) 17:00

- 재이수 / 대체 재이수 교과목 신청

- 재학생 및 재입학생 추가 수강신청
및 변경

 

 

2. 수강신청 관련 주요내용

   가. 수강신청은 기일 내에 지도교수 및 학과장의 지도를 받아 수강신청 진행

      (학생의 졸업요건(학점) 충족 여부 점검에 따른 수강신청 지도[붙임 졸업요건 참조])

   나. 한 학기 수강신청은 재수강 신청학점을 포함하여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다. 동일 교과목의 이중학점 취득은 미인정

   라. 수강신청 정정은 지도교수 및 학과장의 승인 필요

   마. 복학, 시간표의 변경, 강사의 출강불가 및 폐강 또는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과목을 정정하고자 하는 학생은 수업일수 4분의 1 이전까지 변경가능

   바. 모든 교과목은 취득한 성적이 C+(79점) 등급 이하일 경우에만 재이수 가능

       -. 재이수 성적 취득과 동시에 그 이전의 성적은 무효처리

       -. 대체과목은 입학당시의 교육과정을 학적변동(휴학, 복학, 재입학 등) 및 교과과정 개편으로

           인하여 수업(재수강)을 할 수 없는 교과목에 한하여 대체과목을 신청하여야 함

   사. 수강신청 페이지 하단의 학점이수현황을 확인 및 참고하여 수강신청 진행

       (첨부파일 내 수강신청 입력 화면 참조)

       ※ 학점이수현황표는 참고자료이며, 자세한 이수학점정보는 서비스 - 학사서비스

           - 성적정보 - 전체성적조회에서 확인

       ※ 이수학점 미달로 졸업을 할 수 없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필요

 

붙 임 : 1. 졸업요건(졸업사정운영규정) 1부.

           2. 수강신청 입력 화면 1부. 끝.

 

파일 수강신청 입력 화면 (2).pdf수강신청 입력 화면 (2).pdf
졸업요건(졸업사정운영규정) (1).hwp졸업요건(졸업사정운영규정) (1).hwp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2학년도 2학기 남양주 등교버스 운행 안내
다음글 국가기술자격 신설종목(제과,제빵산업기사) 원서접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