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자료실

Home > 커뮤니티 > 자료실
게시판 보기
제목 코펜하겐 케이크
내용

코펜하겐 케이크 대표 이미지

 

코펜하겐에서 온 예쁘고 달콤한 핸드메이드 케이크!

『코펜하겐 케이크』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온 50가지 케이크와 디저트를 소개한 책이다.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독자들에게 예쁘고 맛있는 케이크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온 저자는 가장 인기 있던 레세피를 엄선하여 이 책에 담았다. 저자의 설명을 따라 천천히 준비하다 보면 어느새 근사한 케이크가 완성될 것이다. 또 책에서는 케이크와 즐길 수 있는 음료 레시피도 함께 소개했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지수가 높은 나라 덴마크의 코펜하겐에 살고 있는 저자 시실리아는 케이크를 통해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한다. 저자는 베이킹을 하는 동안의 따뜻한 시간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눠 먹는 즐거움, 소소한 일상 속에 숨어 있는 편안함이 그곳 사람들의 ‘행복의 비결’이라고 말한다. 따뜻한 커피 한잔과 달콤한 케이크 한 조각. 입속 한가득 케이크를 넣고 즐기는 여유로움. 이 책을 통해 코펜하겐에서 온 부드럽고 달콤한 케이크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만끽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예쁘고 맛있는 케이크를 마주하면 가슴이 뛴다는 저자는 책에 소개된 케이크를 만들면서 독자들도 가슴 뛰는 경험을 해보길 권하고 있다. 코펜하겐 케이크 인스타그램에는 저자의 사진들과 케이크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파일
작성자 호텔조리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마들렌과 피낭시에 실험실
다음글 스윗헤르츠의 디자인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