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자료실

Home > 커뮤니티 > 자료실
게시판 보기
제목 춘천 풍물시장 저녁문화 창출(야시장) 이동싯 매대 운영자 모집-3차
내용

 

문화관광풍물시장사업단 공고 18 - 003

 

춘천풍물시장 저녁 문화 창출(야시장) 이동식 매대 운영자 모집 공고문 (3)

 

1. 개요

- 운영기간 : 20184월부터 ~ 1031일까지(추후 재계약 후 연장운영)

1차는 4월부터, 2차는 825일부터 진행

3차는 10월부터

- 매주 금, , 일요일 (상설주말 야시장) ,,일 중 장날이 낀 날은 휴무

- 하절기 : 18:00 ~ 23:00 / 동절기 18:00 ~ 22:00

계절에 따라 영업시간 변경될 수 있음

- 주요내용 : 야시장 길거리 및 특색 있는 음식, 직거래장터 및 벼룩장터 운영

추가 이동식매대 8대 모집 중 5대는 상설운영자 모집

프리마켓 운영자 모집

(, 식초, 과일청 등 체험프로그램 보드게임, 스냅사진촬영, 페이스페인팅

초상화 및 이색적인 물품)

, 생과일 쥬스, 김밥 등은 자가 품질검사 필요 - 보건소 문의 필

2. 모집대상

- 풍물시장 내에 설치 운영될 이동식 매대 운영자 및 프리마켓 운영자

- 풍물시장 상인 및 창업예정자(공예품, 감성 있는 문화상품, 특색 있는 먹거리 등)

 

3. 신청자격

- 모집 공고일 이전 춘천시에 6개월 이상 거주자

- 20~ 50세 청·장년 창업희망자

 

4. 신청서 접수 및 방법

- 신청서 접수 : 201891~ 2018920일 오후 17시까지 마감

신청 마감 날짜 및 시간 엄수

- 신청서 다운로드 : 춘천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타기관소식

신청서 다운로드 받은 후 다른 서류와 함께 제출 (주민등록등본제출 필)

- 신청서 접수방법 : 직접방문, FAX 255-5141, 이메일 wink39@hanmail.net

 

5. 제출서류

붙임 : 1)풍물시장 이동식 매대 참가신청서

2)풍물시장 이동식 매대 요리설명서 및 판매제품 설명서 (사진 꼭 첨부)

3)풍물시장 이동식 매대 운영계획서

4)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

 

6. 심사방법

-1: 자격요건 서류심사

-2: 서류 전형 합격자는 면접

(이동식 매대 운영자 및 프리마켓 추가로 현장 품평회 심사)

 

7. 기타사항

1)신청문의 : 문화관광풍물시장사업단 033)255-5140

2)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3)공개모집 신청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신청자 본인부담

4)서류마감 후 면접 합격자만 개별연락

접수 확인은 별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신청서 작성은 첨부 파일을 확인하시고 작성하시면 됩니다.

문화관광풍물시장사업단

 

붙임1

이동식 매대 및 프리마겟 참가 신청서

접수번호 :

접수일자

2018. . .

참가번호 :

신청자 성명

 

생년월일

 

주 소

 

직 업

 

연락처(핸드폰)

 

E-mail

 

참 가 인 원

( )/ 팀원 성명 :

상호(요리명)

 

프리마켓

 

단 가

 

책정 희망가격

 

위와 같이 이동식 매대 및 프리마켓 참가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18년 월 일

 

성명(신청인) ()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따른 고지내용

1.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 풍물시장 이동식 매대 및 프리마켓 참가 신청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위 신청서 항목과 같음

- 필수정보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직업 부서명(학과),직위(직급),경력사항

 

- 선택정보 : 이메일, 학력사항, 자격증 보유현황, 기타사항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 참가 등록 신청일로부터 5

 

4. 귀하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미동의 할 경우 신청서 제출은 가능하나

 

행사 주최의 규정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도 있습니다.

 

5. 제출된 서류 및 요리 설명서, 운영계획서에 대해서는 일체 문화관광풍물시장사업단에 귀속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동의 미동의 성명 : ()

문화관광풍물시장 육성사업단 귀하

붙임2

이동식 매대 요리 설명서

요리주제

(요리명)

<!--[if !supportEmptyParas]--> <!--[endif]-->

재료량

<!--[if !supportEmptyParas]--> <!--[endif]-->

요리방법

<!--[if !supportEmptyParas]--> <!--[endif]-->

요리특징

설명

<!--[if !supportEmptyParas]--> <!--[endif]-->

붙임3

판매제품 설명서

판매제품

종류

<!--[if !supportEmptyParas]--> <!--[endif]-->

판매예상

가격

<!--[if !supportEmptyParas]--> <!--[endif]-->

판매제품의

차별성

<!--[if !supportEmptyParas]--> <!--[endif]-->

판매제품

설명

<!--[if !supportEmptyParas]--> <!--[endif]-->

붙임3

이동식 매대 운영 계획서

1. 아이템명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2. 창업동기

2-1. 창업동기

예시 - 창업을 하는 동기 및 필요성

- 창업자로서의 각오와 열정, 성실성, 경영자로서의 자질 및 운영능력

<!--[if !supportEmptyParas]--> <!--[endif]-->

2-2. 과제에 대한 전문성 기재

- 요리개발(제품or서비스) 구현에서의 창업자의 강약점 제시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3. 기술 및 사업화 가능성

3-1. 기술(제품,서비스)의 기능 및 특징

- 기술(제품, 서비스)의 개발의 필요성 및 개발해야 하는 이유(고객의 Needs는 무엇인가?)

- 기술(제품, 서비스)의 사용 용도 및 최종 목표

- 핵심기술의 확보 내역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3-2. 기존 경쟁기술(제품,서비스)과의 개발기술(제품,서비스) 참신성, 실현가능성, 차별성

- 고객의 입장에서 경쟁기술(제품,서비스)과 비교하여 더 나은점, 우위에 있는 기술력은 무엇인가?

- 경쟁기술(제품,서비스)과 차별화된 요서(독특성)는 무엇인가

- 경쟁기술(제품,서비스)에 비하여 우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사항은 무엇인가

- 기술적 장애요인은 무엇이며 해결방안은 있는가?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4. 성장성 및 시장경쟁력

4-1. 국내외 관련기술(제품,서비스) 동향, 경쟁사 현황

- 국내외 관련기술(제품,서비스)의 개발 현황과 문제점은 무엇인가

- 국내외 관련기술(제품,서비스)의 발전 전망은 있는가

- 유사기술(제품,서비스)을 제공하는 경쟁사의 현황과 당사와의 강약점은 무엇인가

<!--[if !supportEmptyParas]--> <!--[endif]-->

4-2. 시장의 성장성 및 진입가능성

- 시장에서 판매 될 수 있는 제품(서비스)인가

- 예상되는 고객과 판매처는 누구인가

- 예상되는 시장의 규모 및 수요는 충분한가

- 가격경쟁력은 우위에 있는가

<!--[if !supportEmptyParas]--> <!--[endif]-->

4-3. 판매전략 및 마케팅 방안

<!--[if !supportEmptyParas]--> <!--[endif]-->

- 제품(서비스)을 어떠한 방법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것인가

- 수익창출(매출확보) 방안의 수립은

-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결정적 요소는 무엇인가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if !supportEmptyParas]--> <!--[endif]-->

파일
작성자 관광외식조리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청와대 검식 전문요원 채용공고-학사이상
다음글 2019학년도 1학기 2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