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2012학번 송*호 (2015졸업) 선배
내용

 

 

1.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관광외식조리과 12학번 송*호 입니다.

 

2. 학창시절

학창시절 저는 활발한 성격으로 학우들과 잘 어울리며, 학업에 있어 매사에 성실하게 적응했습니다.

 

3. 관광외식조리과를 선택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아빠가 조리사 출신이라서 어릴 때부터 자연스럽게 요리를 접하게 되었고, 맛있고 멋진 음식을 만드는 일은 멋진 일이라고 생각되어 진학하게 되었고, 한림성심대학교 관광외식조리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4. 현재 어떤 일을 하고 계신가요?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호주에 갔다가, 월드잡을 통해서 뉴질랜드로 해외 취업을 했다가 2년만에 귀국하여 라이즈호텔, 안다즈호텔, 아난티 그룹 등에서 실무 경험을 쌓고, 현재는 외식사업 운영하는 회사의 본사에서 메뉴개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5. 현재 직장을 선택한 동기는 무엇인가요?

호텔 및 리조트에서 근무하다가 좋은 조건으로 스카웃 제의가 있었고, 조건도 좋고 재미있을 것 같아서 옮겼는데, 메뉴개발 가맹점 직원 교육 등 업무도 적성에 잘 맞는 것 같습니다.

 

6. 현 직업에 대한 자부심에 대해 말씀 해주세요.

현재 직장에서 저는 조리과에서 배운 지식들을 잘 활용하고 있고, 더 배우고 연구를 꾸준히 해서 인정받는 개발자가 되고자 합니다.

회사에서 개발 업무에 필요한 지원을 충분히 해주기 때문에 회사의 발전과 더불어 나 자신의 역량을 키우고 성장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7. 앞으로의 포부와 꿈에 대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연구개발직은 능력에 맞게 대우해 주는데, 비교적 수명이 짧습니다. 자신의 역량을 키워서 창업과 내 사업체를 운영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8. 후배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학교 다니면서 기초를 튼튼히 해두면 세상에 두려울 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편입해서 공부를 더 하고 대학원도 다니고 끊임없이 자기개발을 하라고 당부하고 싶습니다. 현재가 좀 힘들어도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 학창시절에 열심히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2년도 졸업생 홍*경
다음글 2017학번 박*현(2020) 졸업